GM이 29일 한국 사업장의 최고전략책임자(CSO)와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정정윤 전무는 2월 1일부로 CSO에 임명되며, 회사 중장기 성장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전략 개발 및 실행을 이끈다. 2003년 GM에 입사한 정 전무는 2021년 쉐보레 국내영업본부장으로 세일즈 부문을 맡았고, 2022년 11월 CMO로 선임돼 쉐보레, 캐딜락, GMC 브랜드를 총괄해 왔다.
이어 윤명옥 전무가 오는 2월 1일부로 기존 커뮤니케이션 총괄과 CMO직을 겸임한다. 윤 전무는 커뮤니케이션 부문을 총괄하는 동시에 앞으로 CMO로서 각 브랜드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실행을 주도한다.
윤 전무는 2019년 GM에 입사해 GM 해외사업부문 기업 및 리더십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한 바 있으며, 2020년부터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해 왔다.
GM은 이번 인사 배경으로 보다 중장기적인 전략 수립과 지속적인 멀티 브랜드 전략, 고객 경험 중시 마케팅 강화 등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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