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된 스타필드 수원점은 르노의 새로운 글로벌 샵 아이덴티티 콘셉트 ‘rnlt’를 국내 처음으로 적용했다. 구체적으로 ‘스몰 앤 팬시’란 공간 테마 아래 도심 지역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이면서 방문 고객들이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 고객들은 상담,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전 과정은 물론, 차량 시승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한곳에서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 엠마누엘 알나와킬 본부장은 “고객들의 차량 구매 패턴을 고려해 새롭게 도입한 스몰 앤 팬시 콘셉트의 매장은 쇼핑몰이나 핫플레이스처럼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에 자리하면서 고객들에게 르노코리아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 될 것”이라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SI 콘셉트를 전국 영업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