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럴 모터스(GM)가 한국 출범 이후 최초로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오는 5일 오픈,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
도산대로 인근 지상 2층 규모로 마련되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국내 시장에 선보인 쉐보레, 캐딜락, GMC 등 멀티 브랜드 전략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GM은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통 아메리칸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국내에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오픈을 기점으로 프리미엄 수입차 및 럭셔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진정한 아메리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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