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빌리티쇼] 기아 EV9 “새로운 경험 선사할 것!”
2023-03-30

토레스 EVX는 중형 SUV 토레스의 전동화 모델이다. 전면부에는 강인하고 디테일한 수평형의 LED 주간주행등 키네틱 라이팅 블록이 들어갔다. 실내 인테리어는 토레스에 적용한 슬림앤와이드의 인체 공학적 설계로 운전자가 차별화된 사용차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안전성도 대폭 강화했다. 리튬 인산철 배터리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고 외부 충격에 강해 화재 위험성은 대폭 낮추고 내구성은 높였다. 더불어 1회 완충 시 국내 기준 420km 이상 주행이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트림에 따라 E5 4850만원~4950만원, E7 5100만원~5200만원(개별소비세 감면 기준) 수준에서 결정된다. 지역별 전기차 보조금에 따라 3000만원대 가격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쌍용차는 토레스 EVX의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모빌리티쇼가 끝나는 4월 9일까지 사전계약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2회 이용 가능한 픽업&딜리버리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승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한 오토캠핑, 전시행사 등 KG 모빌리티가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에 사전계약 고객들을 우선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계약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통해 차량에 대한 추가 정보 및 정식 출시 일정 등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단독 안내한다. 토레스 EVX의 아이코닉함을 형상화한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도 증정될 예정이다.
양지민 jimmy@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