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가 '2024 국제해양⋅안전대전(KOREA OCEAN EXPO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국제해양⋅안전대전은 30여개 정부 기관과 해양 관련 협회 및 단체, 산업 전문가, 기업 등이 참여해 첨단 기술과 장비를 전시하고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성능 엔진을 전시하고, 만트럭버스그룹의 탄탄한 엔진 네트워크를 선보였다.
이번에 전시한 'MAN D2676 스마트 하이브리드 I6-1100 엔진'은 강력한 엔진과 효율적인 전기 구동 시스템의 조합으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특히, 모듈식 설계를 기반으로 V12·V8·I6 등 다양한 엔진을 전기 모터와 결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주행부터 스포티한 주행까지 보다 유연한 스타일을 지원한다. 여기에 낮은 배기가스 배출량과 절제된 진동 및 소음, 향상된 효율성, 신속한 응답성 등도 갖췄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이번 전시회 참가로 만트럭의 혁신적인 엔진 기술력과 지속가능한 MAN 엔진 산업을 알리고, 대내외적 파트너들과 협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육⋅해상용 엔진 사업이 한국 시장에서 저변을 넓혀갈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라고 전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