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상용차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운영..최첨단 스마텍 기술 적용

임상현 기자 2023-05-02 13:54:28

한국타이어가 2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중대형 카고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DH51의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마일리지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 TBX 멤버십 앱 회원 대상 무상 보증에 나선다. 

스마트플렉스 AH51의 보증 마일리지는 덤프트럭의 경우 1년 이내 10만km, 카고트럭 및 트랙터 차종은 2년 이내 20만km이다. 스마트플렉스 DH51은 카고트럭 및 트랙터 차종을 대상으로 2년 이내 20만km를 보장한다.

보증 기간 내 보장 마일리지보다 운행거리가 부족할 경우, 각 제품별로 남은 보증 마일리지 1km당 1포인트씩 최대 5만 TBX 멤버십 포인트로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전국 156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천 원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DH51 두 개 제품 모두 최첨단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기술인 스마텍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텍’기술은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타이어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향상시킨 한국타이어만의 혁신 TBR 기술이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