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는 한층 정제된 인테리어로, 모던 럭셔리 감성을 구현했다. 우아한 11.4인치 커브드 글라스 터치스크린은 T맵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가 지원된다.
이전 디스플레이 하단에 있던 공조 제어 장치와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등 기존 물리 버튼들은 터치스크린으로 통합해 보다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열선 윈드스크린, 온도 조절 장치, 열선 시트, 주행 모드, 오디오 볼륨 컨트롤 등은 새로운 다기능 사이드바 컨트롤러를 통해 조작할 수 있다. 특히,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원 터치 숏컷 패널’을 새롭게 추가했다.
여기에 다크 아노다이즈 알루미늄 트림 피니셔로 둘러싸인 새로운 토글 방식의 기어 시프터와 우아한 3스포크 다기능 스티어링 휠 등이 세련미를 더했다.
외관은 P250 다이내믹 SE 트림에 시그니처 주간주행등을 포함한 프리미엄 LED 헤드라이트를 적용하고, 에어 인테이크 피니셔 등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인상을 보여준다.
JLR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개성 있고 모던한 다목적 패밀리 SUV로, 실용적인 인테리어와 직관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가족에게 완벽한 차량”이라며, “새로 출시한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부분 변경 모델은 고유의 전지형 주행 성능을 변함없이 제공하면서 다재다능하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에 차원 높은 디테일을 추가해 프리미엄 패밀리 SUV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국내 판매 가격은 P250 S 7290만원, P250 다이내믹 SE 7660만원 등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