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릴리아, 2024년식 SR GT 공개...도심·오프로드 전천후 능력 갖춘 스쿠터

임상현 기자 2023-08-11 10:11:04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아프릴리아가 2024년식 SR GT 출시에 맞춰 ‘2023 SR GT Week’를 개최한다

아프릴리아 유일의 스쿠터인 SR GT는 도심 출퇴근 용도뿐만 아니라 투어에 이상적인 주행 능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자랑한다.

SR GT는 피아지오 그룹의 첨단 엔진을 탑재, 도심과 엔듀로 주행(오프로드 바이크), 투어를 위한 주행에도 적합한 강력한 성능을 보유했다.

레이싱 DNA를 담아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한 좌석과 풀 LED 라이트, USB 충전 포트, LCD 계기반 및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아프릴리아 MIA 시스템(옵션)이 탑재되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다. 

SR GT 스탠다드와 SR GT 스포츠의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된다.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SR GT는 CBS 시스템이 아닌 ABS 시스템이 적용돼 브레이킹 시스템의 선호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 아프릴리아는 SR GT 모델에 한해 보증기간을 3년으로 제공한다.

2023 SR GT Week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행사로 8월 11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와 서울(용인)로 이어지며 SR GT 전시와 시승이 이루어진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