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이 F1에서의 성공적인 행보를 기념하기 위해 DBX707의 AMR23 에디션을 출시한다.
신차는 이번 시즌 팀 공식 경주차인 ‘AMR23’의 디자인을 DBX707에 적용해 모터스포츠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DBX707 AMR23 에디션은 기존 DBX707의 존재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애스턴마틴의 비스포크 서비스인 ‘Q 바이 애스턴마틴을 통해 독특한 색상과 디테일을 구현해 F1의 다이나믹함을 표현했다.
펜더에 부착된 배지와 레이싱 그린 색상의 브레이크 캘리퍼를 추가했다. 카본 소재의 바디 키트엔 경주차 AMR23과 메디컬 카 DBX707에 적용된 라임 색상의 포인트 요소를 더해 직관적으로 F1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실내는 인스파이어 스포츠 듀오 톤 오닉스 블랙과 아이펠 그린 색상을 사용했으며, 라임색 스티칭 디테일을 더했다. 도어 실엔 AMR23 로고를 새겨 애스턴마틴의 레이싱 헤리티지를 보여준다.
알렉스 롱 애스턴마틴 제품 및 시장 전략 본부장은 “AMR23 에디션은 DBX707의 역동성을 한층 끌어올려, 도로 위 존재감을 높였다. 지금까지 보인 F1 성과를 기리기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오토캐스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오토캐스트. All rights reserved.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