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의 웹사이트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5월 새로운 혁신 플랫폼이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웹사이트와 국가별 세일즈 웹사이트의 리뉴얼을 단행한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경험을 중심으로 고유의 정체성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글로벌 웹사이트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한국테크노링 등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 혁신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국가별 웹사이트는 고객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사용자 위치 기반의 매장 정보 제공 등 고객 편의성이 돋보인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오토캐스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오토캐스트. All rights reserved.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