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콤팩트 SUV ‘QX30’ 사전계약 실시…4360만원부터

이다정 기자 2018-11-20 10:46:35
인피니티 코리아가 프리미엄 콤팩트 SUV ‘QX30’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오는 12월 6일이다.
 
QX30은 올해 부산모터쇼 때 인피니티가 선보인 SUV 라인업 확장을 위한 모델 중 하나다.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장착하고 최고출력 211ps, 최대토크 35.7kg.m를 발휘한다. 인텔리전트 사륜 구동 시스템은 노면과 주행 상황에 따라 엔진의 구동력을 최대 50%까지 리어 액슬로 보내 안정적인 트랙션을 확보한다. 
 
QX30의 외관은 낮은 루프라인과 높은 전고가 시각적 대조를 이룬다. 여기에 과감한 굴곡과 조각 같은 캐릭터 라인으로 보다 역동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인피니티 특유의 더블아치 그릴과 사람의 눈을 형상화한 LED 헤드라이트, 초승달 모양의 C 필러가 특징이다. 아울러 전후방 범퍼를 사틴 크롬플레이트 인서트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메탈릭 룩을 완성하고 다양한 노면 주행 상황에서 손상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편의 및 안전 사양으로는 10개 스피커 보스(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파노라믹 선루프 등이 있으며 차체 상단의 루프 레일에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필요한 폭 넓은 액세서리를 적용할 수 있다. 또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전방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팅과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의 주행 보조 기술을 탑재했다.

가격은 에센셜 트림 4,360만 원, 프로어시스트 트림 4,810만 원이다.(VAT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한편 인피니티는 QX30을 사전 계약한 후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출고까지 완료하는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두 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52만 원 상당의 차량용 루프랙과 차량용 파우치는 물론 툴레 전 상품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스마트 리페어와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한다. 
 
이다정 기자 dajeong@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