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강력한 펄스 인버터를 장착한 신차는 런치 컨트롤 기능과 함께 최대 1034마력(PS)의 오버부스트 출력을 제공한다. 변속비와 기어박스 내구성을 개선하고, 최대토크는 126.4kg∙m으로 끌어올렸다. 이를 바탕으로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2.3초가 소요되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는 419km(복합)에 달한다.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다이내믹 패키지는 GT 전용 튜닝과 함께 포르쉐 액티브 라이드 서스펜션을 통해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차량과 노면을 완벽하게 연결한다. 또한, B필러 트림과 도어 미러 상단 쉘, 사이드 스커트 인레이, 풀 버킷 시트 등 다양한 요소에 카본 섬유 소재를 사용해 타이칸 터보 S보다 한층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타이칸 터보 GT는 프런트 스포일러에 특수 에어로 블레이드를 장착해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켰다. 후면부는 티어 오프 엣지의 어댑티브 스포일러가 강렬한 인상을 완성한다.
외관은 터보 GT 모델 전용으로 전면 보닛과 경량 알로이 휠 허브 커버에 컬러 크레스트가 적용됐다. 리어 리드는 매트 블랙 컬러의 터보 GT 로고가 장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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