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는 BMW M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역동적인 주행 감각은 물론, 전용 디자인을 통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전면부는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BMW 아이코닉 글로우 조명이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측면에서 후면부까지 매끈하게 이어지는 루프 라인은 BMW SAC의 세련된 스타일을 나타내며, 20인치 M 알로이 투톤 휠과 M 스포츠 브레이크, M 사이드미러 캡, M 전용 쿼드 테일파이프, M 리어 스포일러 등이 특유의 매력을 배가했다.
실내는 M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투-톤 스포츠 시트 등을 통해 차별화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317마력, 최대토크 40.8kg·m의 4기통 M 트윈파워 터보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변속기가 조합되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5.4초 만에 도달한다. 여기에 주행 상황에 따라 댐퍼의 감쇠력을 조절할 수 있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을 기본 장착했다.
이외 TMAP 기반 한국형 내비게이션 기능을 포함한 최신 운영 체제 오퍼레이팅 시스템 9(OS 9)을 비롯해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과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BMW 디지털키, 헤드업 디스플레이,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등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이동을 지원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