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뉴 X5 M 컴페티션, 뉴 X6 M 컴페티션 등 고성능 SUV 2종을 국내 출시했다.
부분변경으로 성능과 상품성이 개선된 신차에는 BMW의 최신 디자인 요소가 반영됐다. 이전보다 더욱 얇아진 헤드라이트를 통해 넓은 차폭을 강조하고 새로운 형태의 주간주행등과 M 전용으로 설계된 키드니 그릴, 하단부의 대형 공기 흡입구 등을 통해 고성능 분위기를 강조했다.
실내는 더욱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진화했다. M 전용 그래픽이 적용된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동반석 앞쪽 패널에는 카본 트림과 M 로고가 포함된 LED 앰비언트 라이트 바가 적용됐다.
뉴 X5 M 컴페티션, 뉴 X6 M 컴페티션에는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최초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다.
최고출력 625마력, 최대토크 76.5kg·m를 발휘하는 V8 4.4리터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통합된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어 엔진의 반응성과 연료 효율을 높였다.
일상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돕는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편의 사양이 새롭게 탑재됐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과 파킹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또한 통풍 및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M 스포츠 시트, 파노라마 스카이라운지, 컵홀더 보온 및 보냉 기능, 바워스 앤 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 최고급 편의사양이 대거 탑재된다.
가격은 BMW 뉴 X5 M 컴페티션 1억8990만원, 뉴 X6 M 컴페티션이 1억9390만원이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오토캐스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오토캐스트. All rights reserved.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