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가 하반기 도약을 위해 ‘바디빌더 세미나 2023’,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즈 2023‘ 등 다양한 활동에 나섰다.
지난 6월 경기 화성시와 전라도 남원시에서 진행된 ‘바디빌더 세미나 2023’에서는 특장차 제작사를 초청해 만트럭만의 특장 제작의 편의성과 품질을 끌어올 릴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특히 특장차 제작사와 원활한 소통을 위해 필드 매니저 체계를 도입해 특장 수요가 높은 6개 권역(화성, 청주, 논산, 광주, 구미, 칠곡)에 대해서는 전문적인 현장 지원 및 완성차 검수 등 업그레이드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만트럭은 특장차 제작사를 대상으로 한 기술 지원도 강화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특장 포털 사이트’를 2019년 3월부터 운영해 특장차 제작사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해당 포털에서는 각 모델의 섀시 도면 및 특장 제작 가이드 등 기술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특장차 제작 실무에서 참고할 영상 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
만트럭은 특장과 결합된 최종 완성차의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특장차 제작사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영업인들의 역량 강화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즈 2023’ 행사에선 뉴 MAN TG 시리즈 출고 시 주문 가능한 ‘하계 한정판 패키지’의 실물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시승 및 세미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뉴 MAN TG 시리즈의 첨단 안전사양 및 기술 솔루션 등을 소개하고, 다양하게 마련된 세미나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긴밀한 소통이 이어졌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내부 임직원 및 파트너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하반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기 위한 토대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고객들과의 소통 역시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오토캐스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오토캐스트. All rights reserved.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