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강화하는 현대차...‘소프티어 부트캠프 2023’ 참가자 모집

임상현 기자 2023-05-03 22:32:04

현대차그룹이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국내 소프트웨어 우수 인력 육성과 확보를 위해 오는 16일까지 채용연계형 교육과정 ‘소프티어 부트캠프 2023’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부트캠프에는 현대차와 기아, 현대오토에버 등이 참여한다.올해에는 보다 규모를 확대해 Web개발, 모바일개발, 서비스기획, 디자인 등 4개 부문 총 100여명 규모로 참가자를 선발한다.

별도 면접 과정 없이 각 직무별 기본 역량 평가만으로 참가자를 선정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총 8주간의 교육을 통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 기간동안 고사양 노트북 등 장비를 지급하고 우수 수료생을 포상할 계획이다. 부트캠프 참가자는 1개월 간의 이론 교육 이후 팀 단위 프로젝트를 통해 협업 능력 및 실무 프로세스에 대한 감각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교육생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9월 채용 면접을 진행하고, 면접에 합격한 지원자는 현대차, 기아, 현대오토에버에 입사할 수 있다.

진은숙 현대차그룹 ICT본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국내 우수한 소프트웨어 인재를 육성하는 활동을 계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상현 press@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