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가 11일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소비자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은 링컨만의 다양한 피처와 기능 등을 소재로 제작된 독특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가치에 대해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은 많은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평온함, 정신적인 여유, 스트레스 프리(Stress-Free) 등에 대한 정서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시작되었다. 사전 진행된 고객 조사를 통해 얻어진 다양한 피드백을 토대로 편안함에 대한 링컨의 가치를 한국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정교화했고, 고객을 위해 육체적 편안함을 넘어 정신적인 평온함까지를 섬세하게 완성시키는 브랜드임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링컨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페이스북, 유튜브)에 공개되는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OSV)를 통해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간다.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OSV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링컨의 가치 중 하나인 고품질 오디오 사운드에 착안하여 만들어졌으며, 웰컴 라이트, 레벨(Revel®) 오디오, 파노라믹 비스타 루프 및 스티어링휠의 가죽 등에서 만들어 내는 특유의 사운드와 영상을 반복해 만들어진 콘텐츠이다.
노선희 링컨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링컨의 가치는 고객들이 느끼는 기능적 편리함을 넘어 공간적인 안정감과 정신적인 평온함을 아우르는 데 있고, 이러한 링컨의 가치를 가장 완벽하게 담아낸 것이 궁극의 편안함이라는 메시지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링컨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링컨자동차의 가치가 더욱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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