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에게 '뉴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전달한다.
뉴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인 오상욱 선수가 탈 차량은 E-Tech 하이브리드 에스프리 알핀 트림의 새틴 그레이 컬러다. 특히 차량 내 플레이트에는 오상욱 선수의 생일을 의미하는 번호 '0930'이 부착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오상욱 선수는 "직업의 특성상 넓고 장거리 이동이 많은 나에게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가장 적합한 차량"이라며, "나만을 위한 특별한 차량을 선물해 주신 르노코리아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앰버서더로서 적극적으로 차량을 운행하며 그랑 콜레오스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랑 콜레오스의 최상위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은 1955년에 출시된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스포츠카 '알핀(Alpin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프랑스 스포츠카 특유의 스타일을 더한 에스프리 알핀 트림은 다양한 디자인 디테일로 역동성과 우아함을 자랑한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955명에게 전용 플레이트와 플로우 매트, 그리고 전담팀 스페셜 케어 혜택 등이 적용된 '1955 스페셜 에디션'을 인도하고 있다. 플레이트는 차량 내부 센터페시아 버튼 하단에 부착되며, 플로우 매트는 에스프리 알핀의 로고가 각인되어 브랜드 헤리티지를 더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