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오스, 전국 6개 공식 서비스센터 구축한다

강명길 기자 2024-04-02 10:11:49
영국 자동차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가 총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한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차봇모터스 5월 초 예정인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국내 첫 고객 인도를 앞두고 전국 거점 도시에 위치한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발표했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는 전 세계 대부분의 고객이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45분 이내의 거리에 있을 수 있도록 목표하고 있다. 국내 서비스센터는 서울, 일산, 신갈, 대전, 전주, 부산(추후 발표 예정) 등 주요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했다.

각 서비스센터는 업계 경험이 풍부한 검증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으로 구성했으며, 정기 점검, 일반 정비, 사고 수리, 긴급 출동 및 사고 차량 견인 지원 등 포괄적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네오스 공식 서비스센터는 문제 발생 시 고객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일반 부품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서비스센터에 재고가 없는 부품은 유럽에 위치한 6,000㎡ 규모의 글로벌 부품 허브에서 특급 택배를 통해 발송된다.

한편, 지난 3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린 칼더(Lynn Calder) CEO와 저스틴 호크바(Justin Hocevar) 아태지역 총괄 사장이 서울 성수동 소재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을 방문해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판매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한 준비 과정을 점검했다.

린 칼더 CEO는 "마침내 한국 시장에서 첫 고객 인도가 시작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며, "이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사는 한국 고객들이 그레나디어의 판매 및 사후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레나디어는 180만km의 혹독한 차량 테스트 프로그램을 거쳤다. 한국 고객들에게는 5년/무제한 주행거리의 포괄적인 차량 보증이 제공되며,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및 차체 구성품에는 12년 천공 방지 보증이 제공된다.

그레나디어는 영국의 강인한 기백과 디자인을 독일의 철두철미한 엔지니어링을 결합시켰으며, BMW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최대 3개의 록킹 디퍼렌셜 및 솔리드 빔 액슬을 갖췄다.

그레나디어 스테이션 왜건의 가격은 1억 990만원부터 시작한다.

국내에는 5인승 그레나디어 스테이션 왜건,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위드 러프 팩,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등 5가지 트림이 제공된다.

강명길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