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내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진행되며,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행사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미래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역대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수상 작가와 자연 친화적 농산물을 재배하는 렉서스 영 파머스 등 33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해당 기간, 마켓 외에도 SNS 이벤트 및 라이프 클래스가 운영된다.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그린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해 에코백과 텀블러를 지참하고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디저트와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콘셉트의 NX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NX450h+ F스포츠 1박2일 시승권 및 캠핑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 도자 모빌 클래스 및 키링 클래스 등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도 운영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국내 신진 공예작가를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활동의 일환으로 시작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은 렉서스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렉서스는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신진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