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충북 제천서 동절기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이다일 기자 2022-11-23 11:23:46
타타대우상용차가 충청과 강원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는 'AS 최고반장' 프로그램을 통해 수도권, 충호남, 영남, 강원, 제주 등 전국을 다섯 권역으로 나눠 무상 점검과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24일은 충청북도 제천에서 충청과 강원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에어컨 필터 관리, 소모성 부품 서비스 등 필수 점검 및 진단과 함께 강원도 산간지역의 폭설을 대비해 동절기 안전 운전 지원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휴게 라운지, 스낵바, 무료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초청고객 전원에게 차량 정비에 활용할 수 있는 공구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이다일 auto@autocast.kr
    경향신문과 세계일보에서 여행, 자동차, 문화를 취재했다. 한민족의 뿌리를 찾는 '코리안루트를 찾아서'(경향신문),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소개한 '아름다운 한국'(경향신문+네이버) 등을 연재했고 수입차 업계의 명암을 밝힌 기사로 세계일보 이달의 기자상을 받기도 했다. 2017년에는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캐스트를 창간하고 영상을 위주로 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