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현대차, 적진에서 WRC 첫 통합 우승까지…마지막 결과는?
2024-11-22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가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TMAP’과 함께 화물차 기사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MAP을 사용하는 화물차 기사 1만 1010명을 대상으로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화물차 기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TMAP에서 ‘유록스’를 검색한 뒤 주변 유록스 판매 주유소로 목적지를 설정하여 주행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TMAP의 내 차 정보 항목에서, 기본 차량이 소형화물차, 대형화물차, 특수화물차 중 하나로 설정했거나 해당 차종으로 정보를 수정한 이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2장씩 증정하며 화물차 기사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가 종료 후 이벤트 기간 중 쌓인 응원 메시지를 활용한 화물차 기사 대상 판촉물도 제작하여 배포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국내 물류와 운송에 있어 매우 큰 역할을 하는 화물차 기사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최근 대리점 출고가와 공식몰 판매가를 인하한데 이어, 향후에도 인하 요인이 발생하는 즉시 가격에 반영하여 화물차 기사님들이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유록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볼보, Jeep, 푸조, DS, 스카니아, MAN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차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