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온라인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 대상 캠페인 진행

강명길 기자 2022-05-11 10:58:16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자사 인증 중고차의 계약금을 결제한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은 1년 또는 선도래 기준 2만 km까지 무상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신속하고 편리한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벤츠가 보유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철저한 차량의 사후 관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수입차 업계 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더클래스 효성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며 “고객 만족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등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