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벤츠 수입차 1위 경쟁 치열...이제 승부는 SUV!
2024-11-18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콘티넨탈이 사단법인 위민인이노베이션(WIN),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와 함께 '콘티넨탈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상은 이공계 여성 대학(원)생들이며 선착순 100명에게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은 여성 비율이 적은 미래 모빌리티 기술 분야에서 더 많은 여성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콘티넨탈은 조직문화와 기업 소개 및 여러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래 모빌리티 기술 및 업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멘토링 세션을 실시해 콘티넨탈 직원들과의 소그룹 멘토링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기술 분야 진출에 대한 동기 부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진행되며 콘티넨탈코리아 CEO 및 임직원의 기업 소개와 다양성 이니셔티브인 ‘KWE(Korea Women’s Excellence)‘ 프로그램 설명, 주요 직무 소개 및 멘토링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멘토링 세션에서는 참석자들의 관심 분야에 따라 콘티넨탈코리아에 재직 중인 멘토 10여명과 연결, 직군별 필요 역량 및 기업 문화 등을 주제로 소규모 그룹 멘토링을 수행한다.
한편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2일부터 13일까지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의 W브릿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