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서비스센터 첫 방문 중고차 오너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강명길 기자 2022-04-26 09:39:33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벤츠 중고차 오너 고객들에게 차량 관리와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지원하는 ‘For Every Mercedes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대상은 벤츠 중고차 오너 중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는 고객이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31일까지 전국 7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대상 고객들은 차량 무상 점검으로 안전한 주행에 필수적인 항목들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무상교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벤츠 타이어 중 콘티넨탈과 미쉐린 사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차량 무상 점검 항목에는 차량 하체 점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점검, 그리고 등화장치, 엔진룸 점검 등이 포함된다.

한편 ‘For Every Mercedes Campaign’ 기간 중 서비스 이용 및 프로모션 혜택을 희망하는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온라인 예약 및 콜센터를 통해 사전예약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