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브롱코와 오프로드 달리는 '브롱코 플레이그라운드' 성료

강명길 기자 2022-04-25 10:44:57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포드세일스서비스코리아가 오프로드 SUV, 뉴 포드 브롱코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브롱코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안성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약 고객과 미디어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해 오프로드 코스에서 특별한 주행을 즐겼다.

오프로드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 한 각 주행코스는 범피 코스, 사면로, 진흙 코스, 도강 코스, 경사로, 웨이브, 자갈 코스로 구성했으며 오프로드 주행환경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노면 상황을 고려해 설계했다. 특히 참가자들은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편한 주행을 돕는 브롱코의 G.O.A.T.(Goes Over Any Type of Terrain) 모드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 역시 전문가들에 의해 안전하게 구성된 약 3.5km 임도 주행코스에서도 참가자들은 브롱코의 험로 주파 및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경험해 볼 수 있었다. 특히 좁고 급격한 회전이 필요한 산악 오프로드 상황에서 회전각을 최소화시켜 안전한 주행을 돕는 트레일 턴 어시스트(Trail Turn Assist) 기능은 참가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시승 행사 기간중 모든 시승 차량에는 오프로드 전문 인스트럭터가 동승했으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오프로드 주행의 시트 포지션 설정 및 핸들 파지법 등을 비롯한 기본적인 오프로드 주행지식을 습득하는 한편 코스 주행 중에도 브롱코의 다양한 기능을 최적화된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권선웅 고객은, “이번 시승을 통해 브롱코 아우터뱅크스의 온&오프로드 모두에 대한 뛰어난 주행감을 잘 느낄 수 있었고 특히 트레일 턴 어시스트가 가장 기억에 남는 놀라운 기능이었다”며 “브롱코를 선택한 것에 대해 더욱 강한 확신을 갖게 된 좋은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포드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브롱코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는 고객들이 브롱코만의 특별한 매력을, 특별한 곳에서 잘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참가하신 모든 분에게 이번 행사가 특별한 경험으로 오랫동안 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브롱코만의 특별함을 보여드릴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