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선-토요다 아키오, 또 다시 회동…”수소 협력!”
2024-11-24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봄맞이 ‘2022 Re Clean’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2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차량 등록일 기준 2018년 4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을 대상으로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 20만 원 이상 50만 원 미만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증정한다. 유상 수리 50만 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패밀리 패키지’와 ‘테일러메이드 TP5x 골프볼 세트’를 제공한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차량 중 장착 가능 차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의 무상 장착을 지원한다.
아울러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은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의 최대 50% 할인 혜택(차종, 브랜드별 할인율 상이)을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고객들의 차량 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등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