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현대차, 적진에서 WRC 첫 통합 우승까지…마지막 결과는?
2024-11-22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포드가 2023년형 F-150에 오프로드 사양을 추가한 F-150 래틀러를 현지시간 29일 공개했다. 래틀러 패키지는 오는 가을 미국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가격은 미정이다.
래틀러 패키지는 기본형인 XL 시리즈부터 적용할 수 있다. FX4 트림에 들어갔던 스키드 플레이트와 전자식 잠금 리어 디퍼렌셜을 탑재했으며 전지형 타이어를 장착했다. 내리막길 주행 제어 시스템 및 오프로드를 위한 충격 흡수 장치도 들어갔다.
외관에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로 공격적인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18인치 알로이 휠을 장착했다. 아울러 방울뱀에서 영감을 받은 래틀러 그래픽과 펜더의 F-150래틀러 배지, 듀얼 배기 시스템 등으로 돋보이는 외관을 완성했다. 실내에는 브론즈 스티칭이 특징인 오닉스 시트와 동일한 색상의 계기판을 장착해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신차의 테마를 강조했다.
포드의 트럭 마케팅 메니저 토트 에커트(Todd Eckert)는 "새로운 F-150 래틀러는 모험가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프로드 옵션을 제공한다"며 "신차는 F-150의 오프로드 전통을 기반으로 하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들에게 새로운 F-150라인업의 스타일과 가치를 조합해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