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공식 딜러 선인차, 포드·링컨 부평 서비스센터 오픈...일 최대 40대 정비 가능

강명길 기자 2022-03-28 10:52:45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포드·링컨 부평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센터는 포드·링컨 전 인천구월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부평IC 근처에 위치해 인천 북·서부권 고객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부평 서비스센터는 지상4층, 총 연면적 2175㎡ 규모로 포드의 첨단 진단 장비와 함께 총 9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또 전문 테크니션들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일 최대 4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고객의 편의 및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안락한 고객 라운지도 마련했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선인자동차는 이번에 새롭게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부평 서비스센터를 통해 인천 북·서부 지역의 포드와 링컨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평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 행사로 2022년 4월 16일 까지 무상점검, 수리비(부품 및 공임, 타이어 제외)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유상수리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