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버스 타고 스위트룸 가자" 쉐보레 x 여기어때, 봄철 가족여행 이벤트 진행

강명길 기자 2022-03-23 09:22:11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쉐보레가 봄철 여행 시즌을 맞아 종합 숙박 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대형 SUV 트래버스의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가족 여행 패키지 ‘트래버스 타고 블랙 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새롭게 출시된 트래버스의 최상위 트림 ‘하이컨트리’를 타고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박 카테고리인 ‘블랙’에 포함된 경주와 속초의 최고급 호텔ㆍ리조트를 1박2일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응모 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로 여기어때 앱을 통해 이벤트 접수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여기어때 앱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는 회차별로 나눠 총 15개 팀을 선정해 4인 조식 이용권이 포함된 소노펠리체 델피노 속초 골드 스위트룸 혹은 힐튼경주 패밀리 스위트룸 숙박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기간 동안 트래버스 하이컨트리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또 여행 이후에 본인의 SNS에 생생한 여행 후기를 업로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권 신세계 상품권(우수작 3명),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참가상 12명)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트래버스는 7인승 대형 SUV로 동급 최대 차체 사이즈와 주행 퍼포먼스, 넓은 실내공간 등을 갖췄다. 특히 2열에는 독립 캡틴 시트가 장착돼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으며 3열 시트를 폴딩하지 않더라도 기본 651L라는 적재용량을 제공한다. 

트래버스에는 최고출력 314마력, 최대토크 36.8 kg.m 의 성능을 발휘하는 3.6리터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여기에 하이드라매틱 9단 자동변속기와 전륜ㆍ후륜 구동을 상시 전환할 수 있는 스위처블 AWD 시스템을 기본으로 온로드 주행뿐만 아니라 오프로드를 포함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토우/홀 모드를 지원하는 트래버스는 카라반 및 트레일러도 간편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하고 손쉽게 트레일러를 연결할 수 있도록 트레일러 히치 리시버, 히치 가이드라인이 제공되며 2톤이 넘는 최대 견인력을 뒷받침해 주는 헤비 듀티 쿨링 시스템 등 북미에서 검증받은 첨단 트레일러링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