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11월 내수 1만대 돌파...그랑 콜레오스도 6500대 넘겨
2024-12-02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벤틀리모터스코리아의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 서울이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Extraordinary Journey'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3편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한국의 미와 브리티시 럭셔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하는 'Extraordinary Journey(비범한 여정)' 시리즈는 벤틀리가 한국에 진출한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현재 3가지 라인업인 컨티넨탈 GT, 벤테이가, 플라잉스퍼 총 3편으로 구성했다.
이번 시리즈의 뮤즈로 분한 정호연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올해의 여자배우상과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있다.
벤틀리 서울 관계자는 "정호연의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원석 같은 이미지와 런웨이와 스크린 속에서 뿜어내는 강렬한 에너지가 전통과 수작업을 고수하는 장인정신, 강력한 성능에 대한 순수한 집념이 결합된브랜드의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의 뮤즈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상에서 정호연은 영상 주제에 맞춰 벤틀리 3개 모델 라인업과 함께한 다양한 비범한 순간들을 표현했다. 활 시위를 당겨 컨티넨탈 GT의 날렵한 드라이빙의 시동을 거는 사막 위의 궁사로 분하는가 하면 벤테이가 영상에서는 오묘한 빛과 가야금의 선율이 어우러진 어둠 속에서 벗어나 벤테이가의 오프로더 본능을 발견한다. 플라잉스퍼 영상에서는 한국적인 미와 플라잉스퍼의 여러 디테일들을 탐미하며 연결 짓는 뮤즈로 분했다.
컨티넨탈 GT, 벤테이가, 플라잉스퍼는 정호연과 함께 사막부터 험난한 오프로드 및 한국 전통 가옥 및 서울 도심까지 다양한 배경을 넘나들며 강력한 퍼포먼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럭셔리 디테일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벤틀리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리즈는 공식 소셜 미디어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릴리즈될 예정이며 메이킹 필름 영상도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및 CGV 극장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