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현대차, 적진에서 WRC 첫 통합 우승까지…마지막 결과는?
2024-11-22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023년형 XM3 예약 고객 선착순 3천 명을 대상으로 안전지원 콜 서비스 런칭 기념 인카페이먼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안전지원 콜 서비스 선택 시 10만원 상당의 인카페이먼트 전용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신형 XM3의 안전지원 콜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는 이지 커넥트(EASY CONNECT) 옵션 혹은 해당 트림을 선택하면 주유 7만원, 식음료 2만원, CU 편의점 1만원 등 총 10만원 상당의 인카페이먼트 쿠폰을 르노삼성 인카페이먼트 앱을 통해 e-쿠폰 형태로 받을 수 있다. 인카페이먼트는 주유소, 카페 식당 및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 및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22년형 SM6부터 적용된 안전지원 콜 서비스는 RE시그니처 트림과 2023년형 XM3에 새롭게 추가된 최상위 트림 ‘인스파이어’의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RE트림의 경우 옵션으로 선택가능하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 사고와 같은 긴급 상황 발생 시 24시간 전담 콜센터를 통해 긴급구조 신고 및 사고처리를 지원받을 수 있다. 에어백이 전개되는 차량 사고 발생 시에는 차량이 자동으로 현재 위치를 콜센터로 전송해 긴급 구조 및 사고처리 지원을 요청한다.
또 긴급 상황 발생시 루프콘솔 상단에 위치한 ‘SOS버튼’을 누르면 콜센터로부터 긴급 구조 및 사고처리를 위한 지원을 받고 차량 고장의 경우 멀티미디어 화면의 메뉴에 지원을 누르면 이지커넥트 콜센터로 차량 상태가 전달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9일부터 예약을 시작한 국내 브랜드 유일의 쿠페 SUV XM3의 2023년 모델에 안전지원 콜 서비스를 추가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