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2021 딜러 어워드' 성료..."서비스 지원 아낌없이 진행할 것"

강명길 기자 2022-01-27 09:58:14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7개 공식 딜러사 대상 임직원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인 ‘2021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최우수 서비스센터로는 에이치모터스 성수가 선정됐으며 우수 서비스센터에는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포함 총 3곳을 선정했다. 

본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볼보차 공식 딜러사 대표들이 각각 자체적으로 진행했다. 시상 부문은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최우수, 우수), 올해의 최우수 사원, 10년 장기근속자 등 총 3개로 진행했으며 14명의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해 선정하는 서비스센터 부문 수상 중 최우수는 H 모터스‘성수 서비스센터’ 우수는 아주오토리움 문래 서비스센터,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서비스센터, H 모터스 수원 서비스센터로 총 3곳을 선정했다.  
 
최우수 서비스센터에 선정된 성수 서비스센터에는 150만원 인당 포상금을 지급한다. 또 볼보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통해 ‘2022 볼보자동차 최우수 서비스센터’로 공지되며 1년 동안 마케팅 전체 비용의 70%을 지원한다. 이 외 우수 서비스센터로 선정된 총 3개 서비스센터는 인당 5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한다.  

올해의 최우수 사원 시상도 진행했다. 수상자는 김명겸 선임, 김석규, 대리, 모준석 매니저, 이정국 팀장, 임광섭대리, 주상표 지점장 총6명으로 각 직군별 롤 플레이와 볼보차 표준에 따른 능력을 평가해 최고점을 획득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며 수상자는 200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볼보차의 성장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온 10년 이상 장기 근무자 5명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지난 10년 동안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각 딜러사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볼보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정에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지속적으로 느끼실 수 있도록 서비스 지원을 아낌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리서치 전문회사 컨슈머 인사이트(Consumer Insight)가 주관한 ‘2021 자동차 기획조사’ 서비스 만족도(CSI) 부문에서 2년 연속 유럽브랜드 중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