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차 안에서 CU 편의점 세트 구매하세요”…인카페이먼트 전용 메뉴 런칭

강명길 기자 2021-12-17 09:52:53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를 신규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인카페이먼트는 편의점,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하고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편의점 서비스의 경우 전국 1000여개 CU 편의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는 겨울 인기 메뉴로 구성된 ‘XM3와 찬바람 세트’, 피로회복을 위한 ‘오늘 참 잘했삼 세트’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10가지 세트로 구성했다. 이 와함께 르노삼성차는 12월 인카페이먼트 최초 가입시 약 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며 누적 5회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쿨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6월 출시한 2022년 XM3 모델과 2022년 SM6 모델에 인카페이먼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구형 모델에 대한 업데이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2020년 3월 이후 출시된 XM3, SM6, 르노 캡쳐, 르노 조에 차량 중 이지 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의 경우 무선 통십 업데이트 서비스를 통해 인카페이먼트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르노삼성차의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OTA 방식의 무선 업데이트가 시작된 9월부터 11월까지 누적 인카페이먼트 차량 등록 수 대비 누적 사용율은 24%까지 증가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를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가맹점과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