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스트=김선관 기자] 볼보가 S60 R-디자인 에디션 모델을 150대 한정으로 출시하고, 브랜드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통해 오는 22일(수) 오후 2시부터 사전 계약에 나선다.
적극적인 운전과 독창적이면서 주관이 뚜렷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설계된 볼보의 R-Design은 인스크립션과 더불어 스웨디시 럭셔리를 완성하는 최상위 레벨 중 하나다. 특히 지난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XC90과 XC60 T8 R-디자인 에디션은 사전 계약 실시 이후 약 3주 만에 모든 수량이 완판되며 높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S60 R-디자인 에디션은 적극적인 운전의 재미를 찾는 이들을 위한 중형 다이내믹 세단으로 블랙 하이그로시 디테일이 가미된 R-디자인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어드밴스드 공기청정 기능, 전동식 파노라마 선루프 등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사양, 민첩하면서 매끄러운 주행 질감을 제공하는 250마력 친환경 MHEV 파워트레인, 파일럿 어시스트 등 안전의 노하우가 집약된 인텔리세이프 등을 갖췄다.
여기에 한정판 모델임에도 5,110만원의 파격적인 가격 책정과 더불어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km 무상 보증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부가세 포함 /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전). 특히 디지털 세대를 겨냥해 볼보자동차 최초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사전 계약이 이뤄지는 모델로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S60 R-Design 한정판 에디션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앱인 ‘헤이, 볼보(Hej, Volvo / 아이폰&안드로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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