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계약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강명길 기자 2021-12-15 10:37:04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장은 공식 딜러인 천하자동차가 운영하며 서울과 경기도가 만나는 중랑 IC와 구리 IC 사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새롭게 문을 연 구리 전시장은 지상 3층, 총 연면적 998.86㎡ 규모로 1층에는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서비스센터가 위치하며 2층에는 차량 전시 공간으로 구성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이사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판매에 맞춘 양질의 서비스를 선사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라며 “지속적인 고객 접점 강화를 통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더욱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 고객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하자동차는 구리 전시장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년 11월까지 출고 계약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볼보차 프리미엄 콤팩트 SUV XC40, LG 의류관리기, LG 로봇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볼보 골프백을 증정한다.

또 2022년 1월 31일까지 구리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와 볼보 고급 우산 또는 골프공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여행용 캐리어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