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현대차, 적진에서 WRC 첫 통합 우승까지… 마지막 승부는!
2024-11-22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BMW코리아가 한국의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i브랜드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BMW i3출시 이후 7년 만에 순수전기 모델을 출시하는 i브랜드의 새로운 시작과 순수 전기 모델 THE iX에 대한 기대감을 담았다.
‘궁극의 움직임’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했으며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현대무용을 예술로 승화시킨 독창적인 안무를 통해 iX만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배경음악으로는 영국의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하이어 파워(Higher Power)’를 삽입했다.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으로 THE iX및 i4의 글로벌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된 바 있다. 특히 앰비규어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다.
한편 BMW코리아는 오는 12월 순수전기 플래그십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 iX를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iX는 선구적인 외부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스포티한 주행성능과 진보된 연결성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