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 MINI, 11월 서비스 연장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강명길 기자 2021-11-01 13:31:50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BMW그룹 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한 달 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연장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패키지 프로그램 연장 비용 및 구매 가능 여부는 모델에 따라 상이하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BSI 프리미엄’과 ‘BSI 플러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BSI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BSI 스탠다드 항목에는 없는 일부 주요 소모품까지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BSI 프리미엄 적용 차량에 BSI 플러스 패키지를 추가하면 서비스 제공 기간을 8년/16만km로 연장한다.

MINI 역시 MSI 스탠다드에 서비스 항목을 추가하는 ‘MSI 프리미엄’ 패키지와 MSI프리미엄의 서비스 기간을 최대 5년/10만km까지 연장할 수 있는 ‘MSI 플러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여기에 BMW와 MINI 차량의 보증 수리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와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도 15%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워런티 플러스는 차량의 무상 보증기간을 3년/20만km 또는 5년/20만km로 연장하는 패키지다.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를 추가하면 보증기간을 5년/20km로 늘릴 수 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MW/MINI 우산과 함께 오리지널 12V 배터리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삼성카드로 결제 시 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valeriak97@auot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