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더 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 참가

강명길 기자 2021-10-21 11:03:04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 행사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모빌리티 쇼는 22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야외광장에서 진행하며 벤츠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EQ의 전기 SUV ‘더 뉴 EQA’와 스포츠 퍼포먼스 패밀리 SUV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B 35 4MATIC’을 전시하며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담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할로윈 시즌을 맞아 화려한 전시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고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룰렛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 뉴 EQA’와 ‘더 뉴 AMG GLB 35 4MATIC’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