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벤츠 수입차 1위 경쟁 치열...이제 승부는 SUV!
2024-11-18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 행사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모빌리티 쇼는 22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야외광장에서 진행하며 벤츠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EQ의 전기 SUV ‘더 뉴 EQA’와 스포츠 퍼포먼스 패밀리 SUV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B 35 4MATIC’을 전시하며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담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할로윈 시즌을 맞아 화려한 전시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고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룰렛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 뉴 EQA’와 ‘더 뉴 AMG GLB 35 4MATIC’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