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도 아우디 탄다…tvN ‘갯마을 차차차’에 아우디 차량 4종 협찬

강명길 기자 2021-09-08 11:22:3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아우디가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대표 차량 4종을 협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는 대표 세단인 A5 스포트백, A6를 비롯해 순수 전기차인 e-트론, 대형 SUV인 Q7 등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차량을 지원한다.

tvN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홍반장(김선호 분)이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힐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이 외에도 스타PD 지성현 역의 이상이를 비롯해 배우 김영옥, 조한철, 인교진, 이봉련 등 명품 조연들이 함께 출연한다.

특히 극 중 윤혜진 역의 신민아는 ‘A5 스포트백’ 과 ‘e-트론’을 타고 등장해 스펙과 미모를 갖춘 현실주의 치과 의사로서의 이미지를 완성하고 스토리와 어우러지는 다양한 아우디 차종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민아와 함께 등장하는 아우디의 대표 중형 세단 ‘A5 스포트백’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과 세단의 편안함을 갖춘 모델이다. 아우디 최초의 순수 전기 SUV인 ‘e-트론’ 은 미래적인 디자인과 최신의 기술 및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모델이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1회부터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6.8%, 최고 7.9%, 전국 기준 평균 6.8%, 최고 8.1% 로 케이블, 종편을 포함해서 동시간대 1위로 출발했으며 지난주 방영된 3, 4회는 각 8.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넷플릭스 <오늘 한국의 TOP10 콘텐츠> 2위’를 기록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