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벤츠 수입차 1위 경쟁 치열...이제 승부는 SUV!
2024-11-18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쉐보레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볼트 EUV와 2022년형 볼트 EV ‘런칭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차의 디자인과 안전 및 편의사양, 주행 성능 등을 다각도로 조명하며 할인혜택 및 이벤트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모터그래프 전승용 편집장과 함께 배우 이제훈, 이동휘 등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다. 쉐보레는 볼트EUV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 라이브 투어’를 통해 차량 내부부터 실제 주행하는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신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원권을 3만원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판매한다. 또 50명 한정으로 최대 37만원 상당의 스페셜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했으며 스페셜 경품으로는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 친환경적인 아이템을 랜덤으로 발송한다.
본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간에 마련된 POP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은 실시간 추첨을 통해 가장 먼저 신차를 타볼 수 있는 2박 3일 시승권과 50만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그동안 쉐보레 전기차에 많은 관심을 갖고 기다려 주신 가망 고객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뉴노멀 시대에 걸맞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신차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런칭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 습득 뿐 아니라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새로운 자동차 쇼핑을 쉐보레 전기차를 통해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사전계약을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전기 SUV 모델인 볼트EUV는 볼트EV와 같은 플랫폼을 공유하며 SUV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상품성을 높였다. 2022년형 볼트EV는 부분변경을 통해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볼트EUV는 쉐보레 온라인 샵에서 18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샵을 통해 구매 시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없이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완성차 업계 중 온라인 판매 도입은 이번 쉐보레 EUV가 최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