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벤츠 수입차 1위 경쟁 치열...이제 승부는 SUV!
2024-11-18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전시장 방문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서비스센터 방문시 차량 점검 및 부품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전시장 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C-Class 세단(W205) 및 E-Class 세단 디젤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과 함께 LED 로고 빔 프로젝터(2p)를 증정한다. 또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벤츠의 새 시즌 아이템인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서비스센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에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은 차량 무상 점검 및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 특별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2본 이상 유상 구매 시 차량 관리 용품도 증정한다.
‘고객 안심 프로그램’도 오는 9월 3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수리 서비스 차량을 대상으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에게는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함께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즐거운 휴가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자사 유튜브채널을 통해 8월 중에는 ‘휴가철 함께 하고 싶은 차종’ 및 ‘한성모터스 순천 딜러십 투어’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