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현대차, 적진에서 WRC 첫 통합 우승까지… 마지막 승부는!
2024-11-22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바이 볼보, 써머 2021(Service By Volvo, 2021 Summer)’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볼보차 소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절기 중점 15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할 수 있다.
볼보차는 전용 진단 장치 VIDA와 개인 전담 서비스 (VPS, Volvo Personal Service)를 바탕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기본 점검 항목인 오일류, 전구류, 배터리, 하체 누유 등과 여름철 중점 관리 항목인 타이어, 냉각수, 와이퍼, 에어컨 등 총 15가지 항목을 점검한다.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사용량이 많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 등 에어컨 관련 부품 교환 및 냉매 가스 충전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소모품 교환이나 사고 수리 등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텀블러를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공식 워런티 종료 이후에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교체된 순정 부품(공임 포함)에 대해 횟수와 상관없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도 지속해서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500억을 투자해 공식 서비스센터를 32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