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업계, 여름맞이 캠페인 실시…무상점검부터 세차 이벤트까지

강명길 기자 2021-06-21 11:14:12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자동차 업계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기 위한 무상점검부터 할인 혜택 및 세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지프는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다음 달 31일까지 약 6주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2021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 먼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프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컨 공조 장치와 엔진 냉각 부품 20% 할인과 더불어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제외),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 2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컨 시스템 소독 서비스를, 50만원 이상 지프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캠핑 의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포드코리아도 다음 달 17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서머 서비스 클리닉(Summer Service Clinic)’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이퍼,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15%할인 및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보증만료 차량 수리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고수리 차량에 대해서는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올 여름 2022년형 XM3를 출시한 르노삼성차는 6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0주간 ‘XM3 Wash Night (XM3 워시 나이트)’를 개최한다. 행사는 세차에 진심인 XM3 오너 120명을 초청해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전국 10개 지역(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세차비와 간식을 지원하며 기념품으로 프리미엄 방수 앞치마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시작한 XM3의 TV 광고 ‘내 차에 진심인 편’을 행사로 연결했다”며 “고객과 함께 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즐기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