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벤츠 수입차 1위 경쟁 치열...이제 승부는 SUV!
2024-11-18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캐딜락이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Cadillac Super Spring Drive)’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지난달 출시한 SUV XT4를 비롯해 XT5, XT6, 에스컬레이드, 세단 CT4, CT5 까지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남산 소월길 일대를 자유롭게 주행하며 봄의 정취를 만끽하도록 기획했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8일부터 행사 종료 2일 전인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봄을 표현하는 촬영 소품을 제공한다. 관련 해시태그 #캐딜락 #시승 #XT4 #XT5 #XT6 #Escalade #CT4 #CT5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XT4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이번 시승행사를 참여하고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캐딜락 만년필을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차종에 따라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업, 현금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