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 ‘2021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강명길 기자 2021-03-09 09:42:03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1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다음 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고 발생시, 사고 차량에 대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고 차량을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로 입고하면, 차량 견인 및 사고수리 품질보증을 제공하며(출고 후 2년간 부품보증 제공),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도 지원한다(최초 입고 시 1회 제공). 여기에 전손 차량 수리비 및 사고 상담 서비스도 함께 지원한다.

또한 사고수리로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LED 경광등 램프를 증정하며, 수리 금액에 따라 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증정한다. 온라인 서비스 예약을 통한 차량 입고 시 마스크 스트랩도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을 종료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사고로 피해를 입게 된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