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7주간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강명길 기자 2021-03-08 13:30:26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다음 달 23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및 소모성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증정 총 3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필터류, 스타트 모터, 벨트 텐셔너, 알터네이터, 디스크 등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부품과 와이퍼 블레이드, V벨트,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 등 총 360여 가지 순정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 캠페인 기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20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각 서비스센터에 캠페인 전담 안내 직원을 지정해 운영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폭설이 많았던 겨울을 지낸 차량에 꼭 필요한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