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서울 송파석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강명길 기자 2021-02-09 11:07:16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가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송파 및 잠실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하남, 남양주, 경기남부 지역까지 서비스망을 확장했다.

연면적 533m2에 지상 2층 규모로 10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일반 정비를 위한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3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정비 예약 및 대기 시간을 단축해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입고 고객에게 폭스바겐 정품 우산, 머그컵, 워셔액 등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아우토플라츠 문경회 대표는 “송파석촌 서비스 센터 오픈으로 수입차 수요가 높은 송파 및 인근 경기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수도권 지역 및 강원 지역의 핵심 딜러로 정확하고 수준 높은 정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토플라츠는 이번 오픈으로 수도권 5개의 서비스센터(판교, 분당, 안양, 하남, 송파석촌) 및 강원지역 1개 서비스센터(원주)를 포함한 총 6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