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스트=정영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부터 직영 서비스점을 통해 10년 이상 된 자사 차량 보유 고객 및 XM3 리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차량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미리 차량 점검을 받도록 독려하기 위한 서비스 이벤트다. 또한, 오랜 기간 자사 차량을 이용한 장기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리콜 대상 고객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마련했다. ‘내차사랑 케어 이벤트’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31일까지 출고 후 10년이 지난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지정된 직영 서비스센터 10곳에서 유상 수리를 받으면 부품 수리비(공임 제외)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과 최대 900만원 상당의 외장 리스토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품 수리비가10만원 미만이면1만원,10만원 이상30만원 미만은2만원,30만원 이상50만원 미만은5만원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20만원 상당의 내부 크리닝 서비스를, 100만원 이상일 경우50만원 상당의 광택, 코팅, 내부 크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9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Full body 도장, 내부 크리닝,앞뒤 범퍼 교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8~9월을 XM3 연료펌프 스페셜 케어 기간으로 정하고 전국460여 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전용 예약 스톨을 운영한다. 특히, 기존 평일 예약만 가능하던 직영 서비스점에서 XM3 연료펌프 리콜 건에 대해서는 토요일도 예약 접수를 받기로 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노사가 협력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리콜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이번 스페셜 케어 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대상 차량들이 리콜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고객 공지를 시행하고, 리콜 수리 고객에게 5000원 정비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cdyc37@autoca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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