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차에 필수 '유록스' 11년 연속 1위 기념 경품 이벤트 개최

이다일 기자 2019-10-24 09:39:24

[오토캐스트=이다일 기자] 최신 경유차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요소수 제조사 롯데정밀화학이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정밀화학은 유록스의 11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총 45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록스 홈페이지의 공식 쇼핑몰에서 3.5리터 혹은 10리터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에는 1등과 2등에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3등 50명에게는 1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11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밝혔다.


유록스는 디젤차의 배출가스 가운데 질소산화물을 줄이는 촉매제로 사용하며 유로6 엔진을 사용하는 최신 자동차 대부분이 이같은 방식을 사용한다. 요소수가 부족하면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경고등이 점등된다.


유록스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 시트로엥, 닛산, FCA 등 제조사를 포함해 현대와 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에도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고 있다.

auto@autocast.co.kr

    경향신문과 세계일보에서 여행, 자동차, 문화를 취재했다. 한민족의 뿌리를 찾는 '코리안루트를 찾아서'(경향신문),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소개한 '아름다운 한국'(경향신문+네이버) 등을 연재했고 수입차 업계의 명암을 밝힌 기사로 세계일보 이달의 기자상을 받기도 했다. 2017년에는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캐스트를 창간하고 영상을 위주로 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